비원의 울타리 정보

(생활.건강, 24 절기, 국경일.기념일 정보 공유 블로그)

시니어 리포터

넋두리 <도와주세요 문제의 애드센스>

짱비원 2023. 4. 25. 14:01

 

 

 

안녕하세요?

비원의 울타리 정보 짱비원 입니다.

매일 같이 피로에 지친 몸을 이끌고 퇴근하여 새벽2시경에 잠자리에 들어서 4시간 조금 눈을 붙였다가 아침 06:30쯤이면 무조건 일어나야 늦지않는데, 10분 전부터 울려되는 핸드폰 알람소리를 1분만 더 있다가 일어나자 하고 습관적으로 누르다 보니 눈을 뜨면 금방 30분이 훌딱 지나서 아차하고 후회하기가 일쑤네요.

얼마전부터 아침에 수고를 들기 위하여 자기전에 면도를 하고, 머리를 감고, 양치를하고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잠자리에 들었다가 옆방에서 자고있는 와이프가 깨지않게 일어나자 마자 눈비비며 옷걸치고 살금살금 나오는게 일상이 되었는데, 늦는다고 설치는 날은 무언가를 꼭 한가지씩 빠트리고 나와 차 시동을 켜면 그때서야 생각이 나니 이를 도대체 어떻게 극복 해야 하나요?

 

오늘도 뭐 빠지도록 바쁘게 달려와서 약30분 정도 늦어서야 편의점 문을 열었습니다.

요즈음 들어서 출퇴근 시간에 저 자신도 모르게 자꾸만 졸음 운전을 하고 있다는게 느껴지지만 대책이 무 대책 입니다.

2021년 5월 28일 지금의 편의점을 오픈하여 다음달이면 이제 만 2년이 되지만, 계약기간 5년에 앞으로 남은 기간이 3년이니, 이를 어찌해야 좋을지 아무리 고민을 해봐도 답이 없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오픈하여 코로나가 지나가면 장사가 훨씬더 잘 될것이라 믿었지만 오히려 코로나 거리제한이 풀리면서 매출이 절반 가까이 떨어지고, 1년넘게 알바를 채용하여 운영하던 점포가 알바도 없이 경영주인 저혼자서 하루 19시간을 근무하고도 남들 8시간 알바해서 버는 돈보다도 적은 수입으로 견더내야 하는 입장 이라 할까요?

저와 같은 실정에 처해있는 자영업자 분들이 한두분들 이겠습니까 마는 모두들 힘 내시고, 견디다 보면 또 좋은 시기가 오지 않을까 막연한 기대도 해 봅니다.

아무튼 모든 자영업자분들 다 같이 "화~~이~~팅" 합시다.

 

(도와줘요~~구글)

 

누구보다도 체력적으로는 자신있던 저 였지만 한살 한살 나이가 들어가면서 이제는 손주놈들 할아버지 소리를 듣고 있으며, 벌써 언제부턴가 국민연금까지 받고 있는데 아직까지 일손을 놓지는 못하고 체력의 한계를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매일같이 손님이 없는 한가한 시간이면 컴퓨터 앞에 가만히 앉아서 유튜브를 보다가도 자신도 모르게 꼬박꼬박 졸고 있는게 일과가 되었으며,  언제 손님이 들어 왔는지 "ㅇㅇ좀 주세요" 라는 말에 깜짝 놀라 허둥되던 일도 이제는 너무도 자연스러운 또 한가지 일상이 되고 말았네요~~ㅎㅎㅎ

 

그렇게 유튜브만 보면서 무료하게 보내던 시간을 부 수입 이라도 올리면서 좀더 알차게 보내보자는 마음으로 생각을 해낸것이 예전에 다음 블로그를 10년이상 운영해 본 경험을 되살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서 다만 얼마라도 광고비를 받아보자는 계획 이였습니다.

다음 블로그 운영시절 올린글도 많았지만 방문자도 어느정도 있었다보니 한번씩 파워블로그 운영 상담이 들어오곤 했었는데 모든것이 너무 귀챦아서 5년 이상을 방치하고, 네이버에 가깝게 지내는 아우의 식당 맛집 블로그를 또다시 개설해 6년정도를 대신 운영해 주다보니, 손을 못쓰고 그대로 방치해 두었던 저의 다음 블로그는 그냥 폐쇄되어 버리고 말았네요.

 

지난 2월 13일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공지글을 올리고 늦어도 2~3일에 한가지씩 글을 올리면서 15가지 글을 포스팅 했었던 3월 16일 애드센스 심사신청을 하여 딱 보름이 되던 3월 31일 보완 이메일을 받고, 광고 코드가 누락되었던 것 같아 설정을 하고 재심사 신청을 해 놓았지만 별 이상이 없는것 같은데 여지껏 소식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그냥 신청자가 많아 좀 늦어지나보다 했는데 하루하루 시간이 지나가면서 정말 은근히 신경이 쓰이네요.

도대체 왜 그런 걸까요?

이 글을 읽으시는 고수님들께 도움좀 청해 봅니다.

정말 좀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포럼을 통해 도움 글을 올려 보았지만 포럼에는 매일매일 올리는 글들이 너무 많아서 그냥 묻혀 버리는 것 같아 답답한 심정으로 이렇게 포스팅을 해 봅니다

.

<<지금의 현 상황을 말씀 드리자면>>

▶HTML 스킨편집 부분 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바르게 된것 같습니다만 체크 부탁 드립니다.

<!DOCTYPE html>
<html lang="ko">
<head>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코드생략>
<script async src=" 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00000000000000000 "
     crossorigin="anonymous"></script>
 
<이하생략>
 </head>

 

 

▶애드세스 홈페이지 승인관련 사이트의 현재 상태 입니다.

 

 

 

▶사이트의 광고 게재가능 여부 검토중 이라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은 민감한 카테고리 광고 설정은 전체 다 차단해 놓은 상태 입니다.

다른 부분은 아직 광고 내용이 뜨지 않아 설정을 할수가 없는 상태 입니다.

 

 

▶이상과 같이 되어있고 제 생각에는 별 문제가 없는것 같은데 도대체 왜 승인이 안 나는것인지 알수가 없어서 마냥 기다리기에 답답하기만 합니다.

정말 좀 도와주세요.

시원하게 댓글로 답변좀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대단히 감사 합니다.

 

(짱비원)